여행 KR

호수공원 근처 가성비 스테이크 갈릭쿡앤스토리 웨스턴돔점, 고양꽃박람회 주차도 OK

빵작 2025. 5. 11. 10:02
반응형

갈릭쿡앤스토리 웨스턴돔점은 일산 호수공원과 가깝다. 파스타 전문점이고 만원대로 해결하는 스테이크도 인기이다. 평소 주차시간은 4시간까지 가능, 호수공원 꽃박람회 기간 중 6시간까지 주차 확인을 받을 수 있다. 

 

글, 사진: 빵작 

 

 

갈릭쿡앤스토리는 웨스턴돔에 있다. B동 2층 208호에 있으며 웨스톤돔은 3호선 마두역과 정발산역 중간쯤에 자리잡고 있다. 그리고 호수공원까지는 350m 정도? 걸어서 5분거리쯤 되는 곳에 있다. 

간판 아래에 보면 본사직영공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지점이라고 되어 있다. 대략 소스와 재료가 신선해서 좋다는 말. 

 

 

파스타 전문점이면서 햄버거 스테이크와 피자도 있고, 세트 메뉴까지 가성비가 좋다. 

 

 

비프스테이크가 있는데 이게 18,900원이다. 햄버거 스테이크 아니고 부채살을 사용하는 진짜 스테이크다. 내가 갔을 때 한시적 세일인가 싶어서 네이버 찾아보니 홈 정보글에 확실히 나와 있다. 만원대 스테이크라니 안 먹으면 손해일 것 같은.. .어떻게 나올 지 궁금하기도 하다. 

 

 

소문난 집이라 점심시간에 가면 약간 대기가 있다. 친구가 먼저 와 기다리는 바람에 나는 바로 입장, 고맙다 친구야. 

 

 

주문한 음식은 이러하다. 궁금했던 18,900원 스테이크와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리코타치즈 샐러드, 아이스티, 레몬에이드를 주문했다. 한상 가득이다. 

부채살 스테이크는 차림새도 괜찮다. 고기만 한 덩어리 나왔으면 살짝 서운할 뻔 했는데 밥과 샐러드, 새우도 3마리, 괜찮잖아. 

 

 

고기도 두툼하다. 이래서 점심에 사람들이 줄을 서는 구나. 

다시한번 줄 서 준 친구에게 감사. 

 

 

리코타 치즈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고 한다. 양상추와 풀들, 토마토와 샤인머스켓, 양파 등을 어울렸고, 발사믹 소스를 올렸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도 괜찮다. 파스타 가격대는 알리오올리오 9,900원부터  빠네가 15,900원이다. 

대표 메뉴 중에 빼쉐 파스타가 있는데 얼큰한 국물 파스타 이다. 다음에 이것도 한번 맛볼까 싶다. 

 

 

 

전체적으로 가성비도 좋고 빠지는 것 없이 맛도 괜찮다. 

점심시간 딱 맞춰 가서 조금 정신이 없었지만 직장인 시간 살짝 피해가면 괜찮을 것 같다. 

 

 

고양꽃박람회가 끝나가긴 하지만 주차 꿀팁이라 공유해 본다. 

네이버에서 쿠폰 받아 가면 6시간까지 가능하다. 

호수공원까지 5분 거리이고 (물론 어느 게이트로 어떻게 들어가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두둑히 먹고 소화도 시킬겸 걸어가면 좋을 듯 하다. 

참고로 평소에는 웨스턴돔 주차 4시간까지 가능하게 도와주신다. 밥 먹고 차 마시고, 호수공원 산책까지 해도 될만한 시간이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 B동 208호 갈릭쿡앤스토리

0507-1444-8013

영업시간 11:00 ~ 21:00 (20:15 라스트오더) 

 

 

 

직접방문 후기 입니다. 

글, 사진의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