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라이프/쇼핑 정보

제주 연동 호텔가 비행기값 뽑는 현지 마트, 뉴월드마트 신제주점

빵작 2024. 10. 8. 10:47
반응형

제주 연동 호텔가 여행자가 알아두면 좋은 뉴월드마트를 소개한다. 이곳은 제주공항과 가깝고 크고작은 호텔이 몰려있는 여행자의 거리이지만 가격이 비싼 편이다. 이곳에서 발견한 뉴월드마트는 유용한 알짜 정보라 공유한다. 

글, 사진: 빵작

 

 

뉴월드마트는 연동 여행자의 거리 누웨마루 거리 건너편, 신라스테이 제주와 같은 라인에 있다. 영업시간은 24시간이다. 제주에서 24시간 운영하는 마트가 있다고? 여깄네? 

 

물론 인터넷에 나와 있는 정보이다. 제주도 영업시간은 인터넷 정보와 실제 정보가 다를 때가 많다. 내가 밤이나 새벽에 가서 확인해 보지 않아서 보장은 못하겠다. 그렇지만 꽤 늦게까지 하는 건 사실인 것 같다. 내가 갔던 시간은 8시쯤 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뉴월드마트는 일반적인 마트이다. 수퍼마켓에서 파는 대부분의 것들을 팔고 있다. 플러스, 여기가 제주라는 특성상 제주에만 있는 로컬 브랜드의 식음료도 접할 수 있다. 같은 물건이라도 공항 가서 사면 비싸다. 내일 비행기를 타고 돌아간다면 한번 들러보길 권한다. 

 

 

즉석식품, 초밥, 회도 판매한다. 이게 꿀이다. 앞서도 말했지만 연동 이동네가 다 비싸다. 그러니 여긴 상대적으로 너무 저렴하다. 한때 제주도민 생활을 해본 내가 봐도 일반 마트 중에서도 저렴한 편이다. 즉석식품의 경우 저녁에 가면 20% 할인도 한다. 내가 갔을 때는 초밥이 8천원대, 전복회가 14000원대였다. 

 

 

족발이나 편육, 전기구이 통닭도 있다. 전기구이 통닭이 9,900원이다. 

 

 

포장된 편육도 있다. 과일이나 반조리 식품도 있다. 근처 취사시설이 있는 숙소에 숙박한다면 해볼만한 것들도 다양하게 있다. 

 

 

이번에 가 보니 새로운 우유 브랜드가 나왔다. 제주에만 있는 유제품들 맛있고 신선하다. 이시돌목장, 아침미소목장 등 목장 이름을 달고 나오는 브랜드도 있고, 탐라우유, 제주우유도 있다. 청정제주의 우유들이니 유제품에 대한 알러지가 없다면, 혹은 유제품을 좋아한다면 제주에 있을 때 많이 드시라 추천한다. 

 

 

술 종류도 많은 편이다. 맥주, 막걸리, 하이볼, 사와 등 다양하고 양주, 와인도 많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다. 

 

 

 

다들 외국 여행가면 마트 가잖아. 그니까 중국인, 일본인, 유럽인 다 환영하고 그러는 거다. 가 보시라, 그냥은 못 나올 거시다. 

 

 

 

난 이날 우연히 발견한 마트라 이미 저녁 먹고 배가 꽉 찬 상태. 배부른 게 그렇게 원망스러울 수가 없었다. 꼬냑 하이볼 하나 사서 호텔방 돌아와 흑백요리사를 보았다. 

 

 

제주 제주시 연동12길 3

064-745-4600

24시간 영업 

 

 

직접 방문,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글, 사진의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