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OS

오키나와 국제거리 근처 조식포함 6만원대 호텔부라리온나하 숙박후기

빵작 2025. 5. 26. 21:15
반응형

호텔부라리온나하는 오키나와 국제거리 미에바시역 근처에 있다. 조식 포함 6만원대로 가성비 최고였다. 귀여운 조식까지 만족스러웠던 솔직후기 소개한다. 

 

 

글, 사진: 빵작

 

 

호텔부라리온나하는 Hotel Le Blion 으로 표기 되어 있다. '부라리온' 이라고? 아닐 거 같은데.. .ㅎ..  예약 사이트에 그렇게 써 있으니까 그렇게 읽는다. 

호텔부라리온나하에서 가장 가까운 유이레일 역은 미에바시역이다. 국제거리를 걸어다닐 만한 거리이고, 근처에 호텔이 많고, 술집도 많다. 

3성급 호텔이지만 방마다 정성스럽게 발코니를 마련해 놓았고, 외관도 예쁘다. 

 

 

국제거리와 가까운 유이레일역은 겐초마에, 미에바시, 마키시역이고 하천이 유이레일 노선과 동일하다.

호텔부라리온나하에서 국제거리 까지는 한 10분? 걸어간다. 국제거리 한가운데 있는 호텔이 아니어서 상대적으로 조용하다. 

 

주소: 2 Chome-15-13 Matsuyama, Naha, Okinawa 900-0032 일본

전화번호: +81988681600

 

 

 

호텔부라리온나하 스탠다드 싱글룸 가격과 후기 

 

 

 

나는 아고다에서 목요일 숙박으로 스탠다드싱글룸을 조식포함 68,131원에 예약하고 다녀왔다. 

보통 호텔의 경우 화, 수가 가장 저렴하고 목요일에 약간 오르고 금요일부터는 주말 가격이다. 처음 검색 했을 때는 7만원 초반이었는데 기다리면서 추이를 살펴보다가 약간 가격이 내려갔을 때 낚아챘다. 

 

 

스탠다드싱글룸에 들어가면 처음 보이는 모습이다. 전면에 발코니 창이 시원스럽다. 

발코니로 나갈 수는 없고, 뷰는 시티뷰이지만 창문이 커서 좋다.

책상쪽으로 TV 있고, 냉장고 있고, 머그잔과 유리컵, 무선주전자와 녹차 티백이 하나 있다. 

가성비 호텔 싱글룸으로써는 공간이 넓은 편이다. 

 

 

필요한 어메니티는 프론트데스크 옆에서 자유롭게 가져오면 된다. 

치약 칫솔, 면도기, 샤워타올, 면봉, 커피, 티, 설탕, 액상크림이 준비되어 있다. 

침대 위에는 잠옷 한벌 (스탠다드 싱글룸이니까)이 있다. 

린넨은 몸에 닿는 부분이 면이라 사각거리고 좋았다. 

침대나 린넨은 적당했고 만족스러웠다. 

 

 

 

욕실, 화장실은 토요코인과 거의 똑같이 생겼다. 바닥이 플라스틱이고, 빨랫줄이 있는 것까지 거의 비슷하다.

샴푸, 콘디셔너, 바디솝이 있고, 세면대에 핸드솝이 있다. 

 

비교하자면 화장실, 욕실이 토요코인과 비슷한 반면 침실공간은 토요코인보다 넓다. 

 

낮에 많이 걸었고, 간단히 반신욕을 했고, 침구 촉감도 내 맘에 들어서 그런가, 잠을 정말 많이 잤다. 자알...  잤다.

 

 

 

호텔부라리온나하 공용공간 

 

 

복도 분위기도 따뜻하고 좋았다. 3성급이면 복도는 실용성 중심으로 심플하게 하는 경우가 많은데, 건물 외관을 포함해 복도나 식당까지 깔끔하면서도 클래식 하게 꾸며 놓았다. 

 

 

 

1층에는 프론트데스크가 있고, 로비공간이 있고, 조식 식당이 있다. 

프론트데스크 앞쪽으로 오키나와 굿즈와 음료를 판매하고, 블루씰 아이스크림도 판매한다. 

만화책 책장도 인상적이다. 

 

 

2층에는 코인세탁기, 건조기가 있고 음료자판기, 제빙기가 있다. 

 

 

 

 

호텔부라리온나하 조식 후기 

 

 

1층 조식당 분위기가 클래식하다. 조식 포함 객실가로 예약하여서 체크인할 때 식권을 받았다.

운영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이다. 

 

 

간단히 빵과 샐러드가 있고, 컵스프, 주스와 히비스커스티, 커피, 티 등이 준비되어 있고, 쿠키와 온천계란이 있는 간단한 조식이다. 

 

 

재미있는 건 삼각김밥과 미소된장국이다. 

샐러드, 주스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단위 포장된 음식들이고 미소된장국도 머신에 버튼을 한번 누루면 딱 그릇에 맞춰 1인분 나온다.  

편의점 스타일 조식이랄까? 어차피 일본 가면 편의점 많이 가는데 여기서 한번 더 체험, 난 만족한다.  

 

조식 시간에 둘러보니 비즈니스 호텔로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 보였다. 

 

 

간단히 먹자 생각했지만 삼각김밥 하나, 빵 하나, 샐러드 먹었더니 매우 배가 불렀다. 아, 온천계란도 먹었구나. 

그니까 이게 간단한 게 아님. 

나 이 조식 찬성일세. 

 

오키나와에서 6만원대로 객실과 조식이면 정말 가성비 좋은 거다. 시즌에 따라 변동이 있을테지만 난 아주 만족스러웠고 추천한다. 

 

https://youtu.be/hb5kPqpr24c?si=8dRUImkyZAurKWwd

 

 

https://maps.app.goo.gl/34f12q88tg4BNKG36

 

호텔부라리온나하 · 2 Chome-15-13 Matsuyama, Naha, Okinawa 900-0032 일본

★★★★☆ · 일본 스타일 비즈니스 호텔

www.google.com

 

 

 

내돈내산 직접방문 후기 입니다. 

글, 사진의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반응형